본문 바로가기

etc.

안녕하세요 이제 블로그 새내기 똑쉐프입니다 ㅎ

블로그를 시작해야지 하면서도 글솜씨도 없고 어떻게 시작하는지도 몰라서 망설이다가!!

드디어 첫발을 내딛게된 똑쉐프입니다 ㅎㅎ

제가 요리를 좋아하고 즐겨하는 편이라서 요리 블로그로
방향을 잡으려는데.... 그렇게 썩 좋은 솜씨도 아니고..


요리만큼 먹는것도 워낙 좋아해서 그냥 이것저것 먹은거 만든거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

 

 

 

 

 

 

 


대충 요런것들???
숙이네 조개전골, 아웃닭, 긴타로, 짚신..등에서 찍은 것들입니다.ㅇㅎ
지금까진 먹은거 만든 사진들은 그냥 막연히 기념으로 찍은것들이라 포스팅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앞으로는 더더더 많이 먹고 만들거기 때문에!!!
앞으로 꾸준히 올릴 수있을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부산에 살기 때문에 주로 맛집들은 태반은 부산에 위치해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 만든 요리는 아마도 일주일에 한번?은 올라올껍니다 ㅋ 아직 학생?이라서 너무 자주올리면
신분에 어긋나는 행동이겠지요???

첫 포스팅이라 사진이니 먹을거ㅎㅎ에 대한 자료도 부족하고 아직 아무도 안보는 오글거리는 첫!!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