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안녕하세요 똑쉐프입니다 제가 만든 요리, 인상깊었던 맛집 그리고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ㅎ
Total32,274
Today1
Yesterday2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9)
먹자먹자 (39)
쿡쿡먹자 (13)
먹으러 가자! (5)
etc. (1)

달력

« » 2018.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Statistics Graph

안녕하세요 똑쉐프입니다.

이번 휴가 때 경주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

그래서 놀러 다니는 곳을 적어보려는데요.ㅎ

경주에 도착하자마자 간 곳은!!!

스카이월드의 열기구입니다.ㅎ

주말이면 비가 오다가

제 휴가때만 비가 뚝!!

열기구는 날씨가 좋은 날에만

뜬다고 하니

아무튼 저는 운이 좋앗네요.ㅎ

그럼 똑쉐프의 경주 탐방기 

시작하겠습니다.ㅎ






일단 네비에서 검색한건 아니고

보문호 구경을 하려고 하던 도중

박여사님께서 하늘 높이 떠있는 열기구를 발견

무작정 그 쪽으로 향하니

도착하였습니다.ㅋ

일정에 없던 열기구 탑승인지라

할인은 받지 못했으나

기쁜 마음으로 주차를 한 뒤 보니까

사발이?랑 말도 있더군요.ㅋ





성인 기준 15000원으로 탔는데

뭐 한번 이런 경험해보는 것 치곤 

나쁘지 않았습니다.ㅎ





우왕 대빵 컸습니다.ㅋㅋ

한타임 기다리는데 한 10분?

앞에 사람들은 후딱 내려오길 바랬습니다.ㅋㅋㅋ





안에 타보니 열기구 풍선에

쇠줄을 달아서 밀당하네요.ㅎ





오오오옹 뜬다





저게 터지면 어떻게 될까 살짝...ㅋㅋ





점점 높이 올라가니 모든게 콩만해지네요.ㅋ





무슨 건물인지는 모르겠으나 미니어처 보는 느낌..ㅋ





경주월드도 여기서 보니까 작네~

하다가 담날 가보니 엄청 컷음...ㅋㅋ




하강 후에 보이는 점프체험...

하지만아무도 안하고 운행도 안하는듯..





매표소 옆에 있는 말 먹이주기 체험

1000원에 당근 몇개

저희 말고 다른 사람들이 주고 있길래

패스~너무 많이 먹어도 안좋으니..ㅋ

애를 데리고 와서 주면 좋아할듯 하네요.ㅎ





잘 생긴 말이 포즈를 잡아주네요.ㅋ

사람들이 많이 찍어서 그런가.ㅎ

사진찍으면서 혹시 얘가 스트레스를 받지나 않을까..

살포시 찍고 나왔습니다.ㅎㅎ



이렇게 경주에 도착하자마 급으로 탄 열기구

생각보다 신기한 경험이었어요.ㅎ

다른 비행체?에서는 느낄 수 없는..ㅎㅎ

할인권을 이용하시면 두당 2000원씩은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고

다음 경주에서 있었던일로

돌아오겠습니다.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주시 보덕동 | 스카이월드 열기구체험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똑쉐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8.26 11:19 신고 불량식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이거 언제 올렸노. 재밌겠다. 경주가면 꼭 타고 와야지. 저걸로 올라가서 스카이 다이빙 해도 좋겠는데?

  2. 2014.08.26 13:00 신고 ZzoSec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신기하네
    열기구 뜨겁지는 않음?

  3. 2014.08.26 13:04 신고 3Mz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경주 가본지 3만년 된거 같은데 ㅋㅋ 재밋겠구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