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수원 인계동]똑쉐프의 8번째 맛집!!!정가네 초밥집!!!코스

안녕하세요 똑쉐프입니다.ㅎ

저번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수원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ㅎ

하...벌써부터 침이 막막 고이는 포스팅입니다..ㅠㅠ

그 때의 그 맛이란....

이 곳을 데리고 가준 친구, 오리의 에피소드가 있는데요

오리가 회사 과장님과 같이 방문을 하였는데 그 분이 오리의 손을 잡으며...

'이 곳을 알려줘서 정말 고맙다'며.. 눈물을 훔치셨다고 하셨답니다.ㅎ

그만큼 이 곳은 감동의 현장입니다.ㅎㅎ

잡소리 집어치우고 얼른 소개 해드리겠습니다.ㅎㅎ





오리가 추천한 파대가리 절임?과 단무지 입니다.ㅎ

이 곳에서 손수 수재로 만들었다하네요.ㅎ

그 다지 신맛이 나지도 않으면서 달짝지근하이 회와 잘 어울렸습니다.ㅎ





풀때기입니다...이하 생략





우왕와오아오아와오아옹왕왕아왕

일단 모듬회입니다..ㅎㅎ 이 곳은 선어회를 쓰신다고 해요

한국은 활어회를 선호하지만 활어회를 먹는 곳은 한국밖에 없다나

아무튼 선어든 활어든 맛만 있으면 좋은거 아니겠나요?ㅎㅎ

각 종 물고기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ㅎㅎ


문형님의 말씀따라 레몬따위는 뿌리지 않습니다.

레몬을 뿌리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겠습니다만

회를 진짜 못드시는 분만 뿌려 드시며 한결 나으실겁니다.ㅎ

하지만 못드신다면 이 글을 읽으시지 않겠죠?ㅋ

일단 저희는 코스로 시켜서 일단 진정하고 차근차근 다음 사진들로 감동받으시죠 ㅎ





회에는 일가견이 없어서 이게 먼지 잘은 모르지만 

도미라고 들었어요.ㅎ 

이 곳의 특징은 회 두께가 손가락 두께입니다.ㅎ

일반 집에가면 그냥 짜잘하게 많아 보일려는 헛짓을 하는데요

여기는 그냥 삼겹살 처럼 그낭 뙇

입에서 녹습니다.ㅎ

 




하... 그리고 이 간장 또한 그냥 횟집에서 쓰는 

싸구려 간장이 아닙니다.

제 입이 막입이 되서 사재인지 수재인지

구분은 못하지만 확실히 기꼬만 간장처럼 회에 특화된

아주 맛난 그냥 딱 보면 압니다.ㅎ





개인적으로 연어는 비싸기도 하고

맛있는 곳을 안가봐서 잘 안먹어봤지만

연어 특유의 향이 강하지 않고

싫어 하는 사람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 정도의 

클라스...

모니터에 손넣을뻔...

얼른 4D전송이 가능해져서 컴퓨터로도 맛, 향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힘내십시오!





먼지 모르는 물고기 이지만 

쫄깃하고 맛있습니다.ㅎ





이 아이는 한 컷더 나온건지...

아무튼 다른 뭉텅이로 있어서....





하..얼른 물고기에 대해 공부해야겠어요

아시는 분은 가르쳐주세용.ㅎ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ㅇ입니다.ㅎ

기름의 상태가 많이 좋지는않았습니다

하지만!! 기름은 많이 튀길 수록 맛있는법!

제가 수년간 패스트푸드점 알바를 해봐서 아는데

새 기름은 오히려 원재료의 맛을 해칩니다..레알

고로 어느 정도 사용한 기름에서 튀겨진 튀김이

제일 맛있어요.ㅎㅎ





메로구이입니다.ㅎㅎ

맛있겠쥐??메롱

무릎꿇었습니다... 반성하겠습니다...드립한번 치고 싶었어요...

감히 구이에 대해 언급 사리겠습니다...사연이있어서

아무튼 구이 또한 맛있었습니다.ㅎ





매운탕입니다.ㅎㅎ

칼칼한 맛에 매운탕은 부산사람으로썬

방아잎을 넣는 경상도 식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수원이니까 어쩔 수 없죠.ㅎㅎ

하지만






매우탕에 이렇게 고기가 많아서 

맛있다는 피그말리온 효과가...ㅎㅎ

돼지라서 말렸나 봅니다.ㅎㅎ

이번 포스팅도...말리고있네요...






보시다 싶이 모듬 회와 코스요리는 1인당 가격입니다.ㅎ

앞으로의 메뉴들이 스포가 됬네요.ㅎㅎ





계란 초밥과 생선초밥입니다.ㅎ

역시 초밥 또한 두께가.ㅎㅎ





계란초밥의 계란에서

카스타드맛?이 났습니다.ㅎ

계란 버터 밀가루? 

아무튼 특이하니 맛있었어요.ㅎ 





그 사이에 나온 알밥.ㅎㅎ

25000원으로 1차 2차 안주비는 다 해결되는 셈이죠?ㅎ

무한 감동입니다.ㅎㅎ




너무 감동 받은 곳인데

중간중간의 썩은 드립으로 몰입도를 낮춰 일단 마무리하기 전에

정식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너무 신난 나머지...

정식으로 티스토리로 포스팅하는 건 처음인데

괜찮은지는 모르겟네요.ㅎ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하기는 하지만

수원에 KBS드라마 세트장 근처이니

충분히 잘 찾으시라 믿습니다.ㅎ

그리고 수원 가시면 꼭 가보세요

메뉴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고

음식의 질 또한 아주 우수해서

후회하실리 없으실 껍니다.ㅎ

직접 느껴보시길 바라며 위치 띄워 드리면서 

이만 똑쉐프의 여덟번째 맛집 마치도록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