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부산 덕천동] 똑쉐프의 6번째 맛집!!!희야네 석쇠쭈꾸미!!!

안녕하세요 똑쉐프입니다 ㅎ
이번 포스팅 또한 오랫동안 묵혀뒀던 정든 제 사진입니다
작년에도 역시 엄청난 쭈꾸미 붐으로 쭈꾸미들이 도륙났고 유사 가게들이 많이 생기더군요 ㅎ
아무튼 저는 처음갔을 때 다른 쭈꾸미 집들과는 다른 맛에 매료되어서 집근처에도 생겼으면 좋겠당~하다가 덕천에도 생기더라구요 ㅋ 쪼금 지난 이야기지만 ㅎ
그래도 맛을 비슷한데 역시 음식점은 본점이 제일 낫더군요 ㅎ
본점은 대기순이 너무 길어서...힘들어요ㅠ 한번 먹을라면 ㅋ 
잡소리 그만 하고 일곱번째 맛집 시작하겠습니다 ㅎ




부산 덕천동 부산은행길로 위로 조금만 걸어 오시다보면 있습니다 ㅎ 저희는 맨날 시간대가 사람 많은 때를 피합니다 ㅎ 
시끄럽고 반찬들 나뚜고 입맛만 다지기 싫잖아요 ㅎ
아무튼 그래서 횡~하긴 하지만 가끔씩 기다릴만큼 붐비긴 합니다 




희야네에서 빠질 수 없는 삶은 계란!!!
계란으로 배채우기는 아깝지만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계란으로 속을 달래주셔도 되고 쭈꾸미랑 버무려 먹으면 소스가 뭍어서
맛있게 드실 수있습니다 ㅎ
아 그리고 밑반찬들은 그냥 리필해서 드시면 되요 ㅎ




약간 매운편이기 때문에 시원한 콩나물국 추가요 ㅎ




먼가 한국풍의 샐러드는 진심 다른 샐러드 저리가라죠 ㅎ




녹두빈대떡입니다 ㅎ
가운데 콩만하게 고기가 들어간건 아쉽긴하지만 바삭하게 구워낸 빈대떡이
마시써요 ㅠ




빈대떡을 시키시면 양파절임을 내여주는데 ㅎ
같이 드시면 됩니다 ㅎ




요렇게요 ㅎ




짜잔~침이 좔좔
예전에 이 사진인가 네이버 뿜에 올렸더니
사람들이 오오미? 이건 무슨 아이??
하면서 왕맛있겠다고 하는걸로봐선
다른 지역에는 전파가 안된거 같더라구요?
언능 사람들이 많이 먹어서 쭈느님을 영접했으면 좋겠네요 ㅎ




한입크기로 잘라서 드세용 ㅎ




제대로 먹는 방법은 매장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ㅎ
깻잎 쭈꾸미 마요네즈 마늘 ㅎ
당황하지 않고 깻잎의 향긋한 향이 돌면서
고소한 마요네즈가 쫄깃하면서 매콤한 쭈꾸미를 달래면서 씹을수록 마늘향이 샤르르





지금 기차안에서 밥시간이라 배고픈데..
어쩔 수 없네요..
지루한것보다 침을 꼴깍삼키는게 훨씬 나으니깐요...ㅋ





계란을 살짝으깨서 같이 드셔도 됩니당 ㅎ
맛있다고 맵다고 계란 마니드시지 마세요 ㅋ
볶음밥 못시키잖아요 ㅋㅋ
저번에 계란 많이 먹어서 볶음밥 못시켰네요 ..
깝..ㅋㅋ 볶음밥에 쭈꾸미 짤라서 너어 드시면 맛나요 ㅎ
하지만 다른 집 볶음밥이랑 차이 없는 평범한 맛이니 모자라시면 드세용 ㅎ


달리는 기차간에서 모바일로 작성하느라 웹에서 보면 이상할거 같은 기분이 들지만...
덕분에 저는 수원까지 한달음에 달려온 기분이네요 ㅎ
폰으로는 사진 셋팅이 너무 오래 걸릴거같아서 원래 못찍었지만 더 못찍게 보이는 점.. 죄송합니다 ㅎ
아무튼 희야네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부산 서면에 본점이 있으니 간단히 검색하시고 가시면 됩니다ㅎ
이만 지도 띄어드리면서 똑쉐프의 일곱번째 맛집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