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부산 거제동] 똑쉐프의 39번째 맛집!!!K-닥!!!


안녕하세요 똑쉐프입니다.ㅎ

요즘따라 개인적으로 바빠진 터라..ㅠ

포스팅을 자주 못하고있는데요,ㅠㅠ

죄송하게 생각하고..ㅠㅠㅠ

조금 바쁘긴하지만

틈틈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ㅎ

왠만하면 저의 육고기 사랑을

잠시 식히고 싶지만...

제 잎으로 들어어는 건...

육고기들 밖에 없는 것같네요..ㅋㅋ

아무튼 이번 집은 지난 봄쯤에

방문했던 집인데...

여차여차해서 지금 쓰게 되네요.ㅋ

아무튼 똑쉐프의 39번재 맛집!!!

K-닥 시작하겠습니다.ㅎ





K-닥은 저희 집 근처에도 하나 냈었는데...

이미 사라진지 오래고...

사직동에서만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ㅎ

장사가 그리 안됬었던 것도 아닌데...

아무튼 아직 사직동 K닥은 

사람들이 붐빈답니다.ㅎ

그리고 이 집의 치킨은

얼마에 형성되있냐면

한마리에 14000원이군요.ㅎ

비싼 닭은 두세요

K닥은 주~세요





저렴한 만큼 닭에만 포커싱이 가게끔...ㅋ

뭐 닭은 솔직히 무만 있으면 되는거 아닌가요?ㅎㅎ

안에도 이런 철테이블로 되어있구요..

날씨가 괜찮은 날에는

밖에도 테이블을 내어

드시는 분들도 많답니다.ㅎ

솔직히 화명동에 K-닥이 

있다 없으니까

웃을 수가...??

없어진지 오래되서 맛도 기억안나고

그냥 그랬었는데

평일인데도 거이 자리가 없어서

놀램...ㅋ





여기는 바삭한 튀김의 후라이드가

다른 집과는 차별화를 둔 듯해요.ㅋ

후라이드에서 뭐가 다른 느낌이~





사진찍는 다는 핑계로 닭다리를 수거하고

속까지 잘익은 걸 확인합니다.ㅎ

요즘 닭에는 염지를 많이해서

저급의 닭도 상급의 맛을 내게끔

하는데...일단 제가 느끼기에는

닭가슴살에서 티가 나는 거 같아요

퍽살이라고 하죠...어느 정도 퍽퍽해야 정상이지..

아무튼 여기는 염지부분에서는 안심이가는 듯.ㅎ





양념 소스가 약간 맵싹했엇나?ㅎ

아무튼 양념치킨도 제 스타일.ㅎ





시뻘건 게 현아군요...

쏴리,.,.





여기는 감자도 조금 튀겨서 나온답니다.ㅎ

닭도 먹고 감자도 먹고 1석2조ㅋㅋ

사진에 그릇을 깨끗하게 한 놈으로

담았어야하는데..

술에 쫌 취한터라...ㅋㅋ



제가 느끼기에는 최고의 닭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것같네요.ㅎ

그냥 치킨말고도

여러 종류의 치킨과

닭도리탕과 같은

안주가 있답니다.ㅎ

그리고 사직야구장 근처시니

부산을 방문하셔서

화끈한 부싼의 응원과 함성 뒤

한마리 뜯으러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그럼 똑쉐프의 39번째 맛집!!!

사직동 K-닥!!!

케이닥 마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