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양산 중부동] 똑쉐프의 22번째 맛집!!!그램그램!!!숯불숙성소고기

안녕하세요 똑쉐프입니다.ㅎ

요즘 부산에는 하늘에 구멍이 난듯

비가 억수로 쏟아지네요.ㅠ

이번 여름은 별다른 태풍피해가 

적어 좋지만 비가 유달리온 

한 해이지 싶네요.ㅎ

부산은 침수피해가 적지만.

다른 지역분들은 조심하시고...

똑쉐프의 22번재 맛집!!!

그램그램 시작하겠습니다.ㅎ





지인이 얼마 전에 

양산으로 이사를 가게되서

급 양산으로의 호출로 달려가게되었고

고기 한 접시 구버먹자고

한번 가본 곳으로 인도하엿습니다.ㅎ





와보니 요즘 성행하는 

1+1개념?의 프랜차이즈점인데요

뭐 프랜차이즈를 딱히 싫어하는 건 아니만

어느 음식점이든 사장님의 마인드에 따라

얼만큼 본점 맛을 내느냐

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ㅎ





숯은 그냥 열탄이 쓰이네요.

노코멘트하겠습니다.ㅎ





기타 저의 입을 

사로 잡은 밑반찬은 뭐 있던 없던 

주가 아니니 패스.ㅎ

 




아래서 부터

등심 소갈비 부채살입니다.ㅎ

고기가 양념에 숙성되어

한결부드러운 맛을 줍니다.ㅎ

적절하게간이 되어잇더군요.ㅎ




때갈은 참 곱습니다.ㅎ

최고읍의 육질은 아니더라도

괜찮은 육질이었습니다.ㅎ

등급표시가 따로 되어잇지않고

미국산이라고만나와있어..

저렴하게 나올 수....ㅎ





그냥도 먹어보고




파조래기랑도 먹어보고




쌈이랑도 먹오보고.ㅎ





갈빗살도 먹어보고.ㅎ





부채살도 먹고.ㅎ




양이 상당히 많앗습니다.ㅎ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ㅋㅋ

배부를 때까지 먹엇어요.ㅎ

잘먹는 세명이서 먹었는데도..ㅎ

남기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ㅎ

저는 음식을 남기는 게

차려준 사람이나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기에

포장은 해당사항 없음





그리고 나서 우거지국 한 그릇.ㅎ

하 저는 이 우거지국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대게 고기집 국들은 파인데가 많은데

여기는 뼈다귀해장국 국물 먹는 듯한

돼지뼈국물로 만든

얕지 않고 깊은 맛이!!!

제일 인상 깊었습니다.ㅎ



양산은 어떻게 보면 가깝지만..

부산에서 자주 갈만한 곳은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개발되고 있는 시점이라

더욱 맛있는 집이

숨어있으라 생각됩니다.ㅎ

맛집때문에 양산에 자주 들릴만한 곳을

찾길 바라며.ㅎ

똑쉐프의 22번째 맛집!!!

그램그램 숯불숙성소고기

마치도록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