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부산 양정2동] 똑쉐프의 23번째 맛집!!!속시원한 짬뽕!!!짜장면!!!

안녕하세요 똑쉐프입니다.ㅎ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속시원한 짬봉이라는 곳인데요.ㅋ

솔직히 짬뽕보다는

 짜장이 훨신 낫더라구요.ㅋ

점심에 가끔씩 가는 곳이라

포스팅하기 뭐한? 곳이긴한데.ㅋ

짜장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ㅎ

아무튼 짬뽕의 친구 짜장면이 맛있던 집!!!

시작하겠습니다.ㅎ





보시다 싶이 짬봉의 메뉴가 다양한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집입니다.ㅎ

하지만 ㅋ 짬뽕도 먹어봤지만

제 입맛엔 짜장.ㅎㅎ

원래 짜장을 더 좋아하는지라.ㅎㅎ





빠질 수 없는 단무지와 양파.ㅎ





역시 부산 짜장면은 계란이~

간혹 그냥 대충 후라이한 계란이 나오는 집이 있지만

여기는 바삭하게 제 스타일.ㅋㅋㅋ

너무 주관적인가?ㅋ

야채들의크기도 적당합니다.ㅎ





노른자를 터주면 

이렇게 반숙보다 더 한 미숙??ㅋㅋㅋ

아무튼 진심 제 스타일.ㅋ

저는 라면먹을때도 

이 정도로 익혀서 호로로 해버림.ㅋ





계란 노른자를 잘 섞어서 






너무 면만 많은 것 같아서

짜장을 올렸습니다.ㅎ

이 집 짜장면은 춘장비율이 높은 듯한

음...춘장이 맛이 강하다해야되나..ㅎ

아무튼 솔직히 

그냥 기본 짜장면 중에는

기장 기본의 맛을 잘지켰다?라는

맛이 나지 않나 싶네요.ㅎ





면의 삶기는 바쁨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긴 했지만

요근래 가장 깔끔한 

짜장면이라고 생각됩니다.ㅎ

아 옛날에 할아버지께서

짜장면먹고 난 뒤 물이 적게 나는게 

맛있는 짜장면이라고 하셨는데

지금 생각하면 맞지 않은 말이지만

희한하게 이건 물이 적게 나더라구요.ㅋ

춘장의 차이인가???ㅎ



글을 적다 보니

또 짜장면이 급 댕기는 군요.ㅎ

짜장면이 춘장과 기름의 조화라

다이어트에는 쥐약이지만

칼로리 걱정 하지 마시고

그냥 한번 시원하게

호로로 들이키시고

그 순간을 즐기 싶시오.ㅋㅋㅋ

이만 똑쉐프의 23번째 맛집!!!

속시원한 짬뽕!!!짜장면 마치겠습니다